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 사이에 사탕을 선물하며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이죠. 이처럼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날,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 많으시죠?
오늘은 취향에 따라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소개합니다. 미리 챙겨놔서 애인에게 사랑받으세요!


가격대별로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받는 사람이 가장 기뻐할 만한 선물을 가격대별로 정리했습니다. 본인의 경제 상황에 맞게 멋지고 예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화이트데이 선물

10만원 미만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초콜릿 15종 세트

어설픈 초콜릿보다 이왕이면 품격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물하세요. 저렴한 초콜릿 10개보다 지금 추천해 드리는 고디바 초콜릿 1개가 더 받는 사람에게 기쁨을 전해줄 거요. 쉽게 자주 사 먹을 수 없는 초콜릿인 만큼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초콜렛으로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날을 만들어 보세요.


2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기초화장품 2종 세트 + 쇼핑백

여성분들에게 받고 싶어 하는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시세이도. 금액이 높아서 일반분들이 자주 사용할 수 없는 화장품 세트입니다. 이번 화이트데이 선물로 그녀가 한 번쯤 써보고 싶었던 이 제품을 선물한다면 매우 기뻐하겠죠? 거기다 쇼핑백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너무 좋습니다.


3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Apple 2023 에어팟C타입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사용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전 모델 대비 2배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스피커 및 랜야드 루프가 탑재된 MagSafe 충전 케이스. 그리고 애플 최초로 USB-C 타입을 지원해서 편리성이 더욱 높아진 제품입니다.


4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초콜렛+에어팟 프로 2세대 USB-C 블루투스 이어폰

40만원대 지출이 가능하다면 40만원대의 제품을 하나 사는 것보다 고디바의 프리미엄 초콜릿과 애플 에어팟 프로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양손 든든하게 가성비 가득한 선물 꾸러미가 되겠네요. 먼저 초콜릿을 선물하고 이어서 에어팟을 준다면 그 감동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이 두 조합은 생각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5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Apple 애플워치9 GPS

애플 사용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스마트 시계, 애플워치9입니다. 더 강력하고, 더 직관적이고, 더 빠르게 만들어주는 전용 Apple Silicon. 새로운 듀얼 코어 CPU에는 S8 칩보다 60% 더 많아진 56억 개의 트랜지스터가 집적되어 있습니다. 뭐 이런 문구가 있지만 이런 하드웨어적인 설명은 잘 모르더라도, 손목에 차고 다니면 ㄱ간지. 이거 하나만으로도 애플워치9는 필요성을 증명한 제품입니다. 상대방이 아이폰 사용자인데 애플워치가 없다면, 단연코 이 선물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6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롱(블루/코퍼)

여성분들이 정말 갖고 싶어 하는 헤어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입니다. 명품 가전제품으로 너무 유명하지만 그만큼 비싸서 쉽게 구매를 못하는 제품이기도 하죠. 여성분들 10명 중 10명이 갖고 싶어 하지만, 10명 중 7명은 비싸서 못 사는 그런 제품입니다. 참고로 다이슨 에어랩은 남성분들도 탐내는 고가의 헤어 스타일러입니다. 비싸서 선뜻 구매가 망설여지는 다이슨 에어랩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받는다면 그날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13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삼성 갤럭시북3 프로 14형 인텔13세대 i5 윈도우11

여유가 좀 된다면 노트북 선물은 어떨까요? 노트북 중에서도 A/S가 훌륭한 삼성 노트북, 그중에서도 휴대성이 좋은 갤럭시북 시리즈입니다. 노트북은 저렴한 것도 있지만 확실히 이 정도 사양의 노트북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디스플레이 또한 일반 노트북보다 더욱 선명하며, 게임부터 디자인 프로그램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170만원대 화이트데이선물

화이트데이 선물, 연애코치가 알려주는 최고의 선물 베스트 8

Apple 2023 맥북에어15

맥북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아닌 좀 특화된 노트북입니다. 우선 애플 사용자라면 당연히 탐내는 제품이며(호환성 좋음), 이와 더불어 디자이너가 탐내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노트북 보다 디자인 프로그램이 더욱 빠르게 작업되며, 디스플레이 또한 색상 선명도가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위에 제품들 외에도 아이폰15 블루 제품도 선물하기 좋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선물을 구매해서 멋진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솔로분들은 자신에게 선물하기…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처음으로 돌아가기